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국제대학교 해외취업프로그램 운영 첫걸음

조회 3,404

박민영

국제대학교(총장 장병집)는 재학생 해외취업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첫걸음을 내딛고 있다.

 

지난 14일 취업팀과 취업담당 교수, 협조부서, 외부 업체 등 관련자들이 모여 해외취업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의견수렴 회의를 통해 해외취업프로그램 지원 계획 수립에 대한 방향을 제시했다.

 

국제대학교는 차기년도부터 해외취업에 의지가 있는 학생을 발굴하여 1학년 과정에서 어학 능력을 지원하고 해외 취업프로그램 별도의 특별반을 구성하여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취업로드맵을 제공하여 재학생들의 해외 취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대학 본부에서 해외 취업 대상자들에 대한 지속적인 사후관리인원을 배치하여 해외취업프로그램을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이날 수렴된 의견을 통해 국제대학교는 차기년도 취업정책에 반영할 예정이다.

 

최선정 학생지원처장은 국제대학교 재학생의 해외취업프로그램 운영 활성화를 위해 대학 본부와 각 학과에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재학생 어학능력 향상 프로그램과 같은 해외취업을 위한 기틀을 마련하여 차기년도 취업정책에 반영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국제대학교는 포항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연기됨에 따라 기존 1121()까지였던 2018학년도 수시2차 모집을 1128()까지 연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