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대학소개 Kookje University

총장인사말

학생 중심 교육을 기본으로
학생과 지역사회 모두를
만족시키는 국제대학교가 되겠습니다!

“반드시 학생이 원하는 교육 성과 창출, 지역과 상생하는 국제대학교에 기적의 역사를 쓰겠습니다.”

국제대학교 총장직무대리 임지원

국제대학교는 국제화 도시 평택의 유일한 전문대학입니다.


국제대학교는 삼성·LG·SK·현대·쌍용 등의 대기업, 물류 중심의 평택항, 주한미군기지가 있는 국제화 도시 평택에 위치한 수도권 대학입니다. 26년 전통의 대학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실무중심 교육을 통해 전문직업인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본 대학교(2,3,4년제)는 4차 산업 인재 육성과 글로벌화를 위해 반도체, 게임, K-POP 등 다양한 학과를 개설하여 꿈과 끼를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장학 혜택과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활발한 국제교류를 통해 학생들의 다양한 미래를 지원하는 혁신대학입니다.


국제대학교는 학생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급변하는 산업구조에 대응하기 위해 질적, 양적 인프라 확충과 함께 대학 특성화를 위한 체질 개선으로 창의성과 역량 중심의 교육체계 개편과 대학의 혁신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다. 대학 생존을 위한 경쟁력 강화는 우리 모두에게 필수적인 사명입니다. 이에 따라 학생 역량에 맞는 철저한 학생 중심의 교육 서비스를 통해 “학생의, 학생에 의한, 학생을 위한” 국제대학교가 되겠습니다.


투명한 경영과 소명의식으로 국제대학교의 기적을 이루겠습니다.


투명하고 공정한 대학 경영, 구성원의 화합과 공감에 기반한 경영을 통해 대학 발전의 동력을 만들겠습니다. ▶ 소통하며 협업하는 조직문화 ▶ 원칙과 민주적 절차를 철저히 준수하는 경영 ▶ 교직원 성과기반 평가를 통해 능동적 목표 관리라는 경영 원칙에 따라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교육계와 산업 현장의 다양한 목소리를 담아 지속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겠습니다.


평택시와 국제대학교 모두가 자긍심을 갖고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급변하는 사회에 맞춰 학생 중심 교육을 기본으로 삼아 학생과 지역사회 모두를 만족시키는 대학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