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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회성
학사행정의 효율화를 위하여 규정을 재정비하고자 하오니 각 부서에서는 소관규정을 검토하신 후 제·개정(안)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서류 : 부서별 소관규정 [제정, 개정, 폐지](안) 및 총장 내부결재 공문
2. 제출양식 및 작성예시 : [붙임]참조
3. 제출기한 : 2018.05.25.(금)까지
4. 추진일정 및 협조사항
가. 추진일정 : 부서별 소관 규정 제·개정(안) 제출 및 취합 → 대학 구성원 공람 공고 및 의견 수렴(10일) → 규정심의위원회 개최 → 교무위원회 개최 → 규정 공포 및 시행
나. 협조사항
1) 학교홈페이지-대학소개-대학규정 참고
2) 관련 위원회 및 관련 부서와 협의 후 제출
3) 부서별 사무분장규정 및 위임전결규정 개정의 경우 기획처에 신·구조문대비표 제출
붙임 규정 제·개정(안) 제출 양식 및 작성예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