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1,510
김창수
안녕하세요. 항공정비과입니다.^^
뉴스보도 :
1.국제대 항공정비과, 6회 전국항공정비대회 장려상 수상 | 중앙일보 (joongang.co.kr)
2.국제대 항공정비과 2022 제6회 전국항공정비대회 장려상 수상 - 베리타스알파 (veritas-a.com)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바로!~ 2022년 제6회째를 맞이하는 전국항공정비기능대회에 다녀왔습니다.
국제대학교 항공정비과 학생들이 지난 10월 12일~14일 경북 영주시에 위치한 경북항공고등학교에서 열린 ‘2022년 제6회 전국항공정비대회’ 개인전 부문에서 3학년 이성민학생이 장려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왼쪽부터 조은별·유혜림·교수 김창수·배주열·김민지·이성민>
이번 대회는 지도교수 1명(김창수), 3학년 2명(이성민, 배주열) 개인전 1팀, 2학년 3명(조은별, 유혜림, 김민지) 단체전 1팀을 구성하여 대학부 대회 최고 등급의 Premium에 참가하였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대회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_Sheet metal>
전국항공정비대회는 올해로 6회째 개최를 하면서 일반부, 대학부, 고등부로 나누어 진행하였는데 대학부는 11개 대학이 참가했습니다. 전국대회인 만큼 본 대회 참가까지 약 6개월의 준비기간 동안 지도교수와 함께 개인별, 팀별로 호흡을 맞춰가며 고난도의 대회 항목을 소화하면서 대회준비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심사위원들과 학생들>
본 대회까지 참가한 학생들은 항공정비역량을 한단계 더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었을 것으로 생각되며, 또한 학생 개개인의 Career증진의 기회가 되었을 것입니다.
<수상자인 이성민학생 전기배선>
대회 항목마다 장시간 소요되는 항목들로 체력과 정신력에 있어서 흔들림없이 잘 극복해준 참가선수들에게 격려와 찬사를 보냅니다.
<항공기 도움날개 리깅 항목>
국제대학교 항공정비과는 실질적이고 실무연계적인 항공정비교육을 통하여 항공정비역량 향상과 Global 미래 항공정비전문인력 양성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HST 부품 장·탈착>
마지막으로 아울러 수상의 영예를 함께 하기를 바라면서 학교와 학과를 빛내준 참가선수 5명의 앞날에 축복과 영광이 늘 함께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