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Language

공지사항

공지사항

정보서비스수험생공지사항

정시 2017학년도 충원발표일정 및 등록금 납부 안내

조회 9,077

입시홍보처

2017학년도 충원발표일정 및 등록금 납부 안내
 
1. 정시 충원발표일정 안내(우리대학은 전년도 예비번호 충원결과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0.JPG
 
2. 유의사항
 가. 충원발표는 전화 또는 문자 발표로 진행 됩니다.
 . 충원등록은 평균적으로 당일 또는 다음 날이며, 충원발표 특성상 등록기간 연장이 불가능 합니다.
(충원합격자는 등록기간이 매우 짧으므로 입학을 원하는 대학의 등록금액을 사전에 준비하여야 함)
 다. 충원합격자 중 3회 이상 연락이 되지 않아 합격 통보 불가능인 자는 연락두절로 인하여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 어떠한 사유로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라. 안내드린 기간 내 미등록 시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마. 학교 사정에 따라 발표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등록금 납부방법 안내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개인별 지정계좌번호로 고지된 금액을 납부(예금주 : 수험생 본인)
- 계좌번호는 유선 상으로 안내하지 않으며, 본교 홈페이지에서 납입고지서를 직접 출력하여 확인하셔야 합니다.
. 등록금납부고지서출력 후 최종금액을 한 번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 등록금액이 4,009,000원 일 경우 4,009,000원 모두를 한 번에 입금하여만 수납이 가능합니다.
(학생회비 및 전공실기비 모두 합한 금액을 한번에 입금 / 분할납부 불가능, 카드결제 및 할부 불가능)
. 최초 입학 시 등록금은 카드결제 및 할부가 불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등록금액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충원등록은 평균적으로 당일 또는 다음 날이며, 충원발표 특성상 등록기간 연장이 불가능 합니다.
(충원합격자는 등록기간이 매우 짧으므로 입학을 원하는 대학의 등록금액을 사전에 준비하여야 함)
. 합격발표 전이라도한국장학재단에 학자금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 대학에서는 합격발표 후 합격사실을한국장학재단에 통보하여 대출승인을 돕고 있습니다.
. 심사가 통과되어 승인상태인 경우에는 바로 대출실행(지급신청)이 가능합니다.
(, 심사기간이 4주정도 소요됨에 따라 학자금대출 심사기간내에 합격발표 시에는
     선등록 후 대출실행(기등록대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등록자 대출안내
1) 등록금을 자비로 납부하고 기등록자로 확인되어야만 기등록대출 가능
2) 기등록업로드를 요청(학생지원처 031-610-8720)한 후 기등록자로 확인되면 이후 대출실행(지급신청)
 
5.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 및 납입증명서 출력방법 안내
등록금납입확인서 출력은 등록금 납부한 다음 날 오전 10시 이후부터 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