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학생커뮤니티재학생 Q&A

재학생 Q&A


입시상담 Q & A #국제대학교상담심리치료학과

조회 1,451

이동석

1. 국제대학교 상담심리치료학과 는 신설과로 합격자 수시 평균등급이 없습니다.
2. 선배가 없어 후배를 이끌어주는 시스템이 없어 불안하다. 하지만 상담심리치료학과 가족회사를 통한 현장체험이 있어 안심하셔도 됩니다.
3. 가족회사는 미술심리치료센타 와 가족상담연구소 가 있습니다.
4. 신설과로 취업이 약하다. 아닙니다. 발달재활서비스(국가자격) 인력 확대 정책으로
앞으로 취업기관이 늘어납니다. 또한 국제대학교 내의 대학일자리센타와 취업성공패키지 가 학생들의 개별 맞춤형 취업도 지원됩니다.
5. 국제대학교 교명에 맞게 해외어학연수 및 해외취업 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6. 가까운 일본대학 상담심리관련학과  편입할 수 있습니다.

7. 상담심리치료학과의 공부가 어려워 보인다. 상담치료학과의 공부는 실제 사례를 분석하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여러분이 지금까지 경험했던 공부와는 상당히 다르고 재미있습니다.

8. 두 개의 국가자격(재활심리&미술심리재활)과 미술심리치료사 상담심리지도사 의 민간자격을 졸업과 동시에 취득합니다.

9. 전공심화과정을 통해 4년제 학위취득도 가능합니다. ( 직업상담사 임상심리사 )

10. 성인학습자들에게 굉장히 좋은 공부 기회일수 있습니다. 주저하지 하시고 도전해 보세요!

댓글쓰기 / 이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영문자g,영문자k,영문자x,영문자a,영문자v,영문자d 왼쪽에 보이는 문자를 왼쪽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영문 대소문자 구분 안함)